본문 바로가기
리뷰

갤럭시 S23사진 무보정갤럭시 삼성폰추천

by 로블맘 2023. 8. 1.
728x90
반응형

갤럭시 S23사진 무보정갤럭시 삼성폰추천

 

 

 

++

 

얼마전 핸드폰 가게에서 저희 가족은 skt에서 lg유플러스로 s23 2개와 a24 , 인터넷+티비를 갈아탔어요

skt 인터넷+티비 39000원 요금제인데 해지를 한다고 하니 5만원 상품권을 주신다고 하였는데,

lg유플러스로 이동을 하니 지원금 80만원이 나오더군요

요금제는 45000원으로 더 올랐지만, 36개월 할부로 생각해보면 지금 요금제보다는 지원금 -80만원 빼면 조금 더 저렴하게 볼 수 있을 거 같아서 대이동 했답니다. 

 

 

핸드폰가게에는 모형만 있어서 카메라 비교해볼 수 없었는데요

 

손에 알맞은 사이즈로 s23 선택 했어요

후회 없네요! 사진 참 잘나와요~!!

 

 

 

 

하늘이 예뻐서 찍었던 사진인데요 막 찍었던 사진.. 굳이 예쁘게 찍으려 하지 않아서 테스트샷이라 보셔요 쨍하니 구름이 예뻤던 하늘입니다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인물사진 모드로 찍었어요

아웃포커스 잘 되네요

인물은 뚜렷하게 뒷배경은 흐릿하게 해주는 아웃포커스로 사진이 dslr카메라 처럼 아주 잘나와요

 

실내 사진 입니다

깔끔하게 실내사진도 잘 나오ㅏ서 만족

 

 

 

 

 

음식사진 

일반모드로 그냥 사진 눌러서 가까이에 대고 찍었어요

맛깔스러운 음식이 잘 담겼죠?

아주 만족합니다

갤럭시 s23으로 예쁜 사진 더 많이 추억 남겨야겠어요

삼성갤럭시 s23 카메라 정말 최고로 좋아요 

 

 

 

 

728x90
반응형